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천시의회 제5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최우수 의원 수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09 [09:10]

이천시의회 제5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최우수 의원 수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09 [09:1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이천시의회 김문자, 전춘봉, 서광자 의원은 지난 6일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 아트홀에서 열린 제5회 경기동부권 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의원 상을 수상했다.

 

경기동부권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동부권에 속한 10개 시․군 의회 의원 중 추천을 받은 10개 분야 18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김문자 의원은 시 발전에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수도권 규제 완화를 위해 국토교통부, 국회 등을 방문하고 지역 현안 사항을 건의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현안해결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고, 서광자 의원은 우리 시 최초로 시민의 관심분야 등 주요시책에 대한 연구 활동을 촉진토록 할 수 있는 의원의 연구단체 구성 및 지원과 관련한 사항을 입법화해 의정연구 발전 촉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의정연구 발전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또한 전춘봉 의원은 이천시가지 정비 및 중앙통 활성화를 위한 중리 복개천 복원 추진,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조기 준공 등 지역 현안사항을 시정에 반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경제 활성화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동부권 시․군 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지난 1년간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해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