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소년진로직업박람회 ‘꿈따드림’, 지난달 31일 성황리에 마무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4/02 [19:24]

청소년진로직업박람회 ‘꿈따드림’, 지난달 31일 성황리에 마무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4/02 [19:2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청소년진로직업 박람회인 꿈따드림이 지난달 31일 성황리에 열렸다.

▲     © 이미란 기자

꿈따드림은 정읍지역 청소년들에게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 자기주도적인 진로 설계능력과 직업 세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     © 이미란 기자

정읍시가 주최하고 정읍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청소년문화체육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청소년과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장에서는 전북과학대와 국립전북기상과학관, 내장산관리사무소, 정읍시정신건강증진센터 등이 참여한 대학기관 연계관이 운영됐다. 또 범죄 분석가와 심리상담 전문가, 박물관 큐레이터, 자동차 디자이너, 특수분장사 등의 직업 체험관, 이벤트관과 어울림관이 개설되는 등 총 28개 부스가 운영돼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권혁수 소장은 진로 활동이 키워드(key word)로 부상한 시대적 상황에 맞게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성과 미래를 탐색하고 설계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진로직업박람회를 가져오고 있다이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를 설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