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지방경찰청․경북교육청․학교 등 참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02 [16:53]

경북지방경찰청․경북교육청․학교 등 참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02 [16:5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경북지방경찰청(청장 김상운)은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4.2)’을 맞아, 4월 2일(월) 안동중학교와 구미상모고등학교 앞에서 경북도교육청(안동․구미시교육지원청)․교사․학생 등이 함께 참여하는 사이버범죄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 경찰청에서 사이버범죄 예방에 관심을 갖자는 취지로 사이버(Cyber)의 사(4)와 이(2)를 따서 매년 4월 2일로 선정.

 

 

 

이번 캠페인에는 경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장과 직원, 구미‧안동경찰서 수사과장 및 사이버수사관 등과 경북도교육청․시교육지원청 장학관‧장학사, 안동중학교와 상모고등학교 교장‧교사‧학생 등 90여명이 참여, 등교시간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사이버공간 조성을 위한 예방 홍보물을 나눠주며 ‘인터넷사기’ 및 ‘사이버폭력’ 등 사이버범죄의 위험성과 피해예방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켰다.

 

이날 캠페인 후, 경북지방경찰청에서는 안동중학교와 상모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범죄예방 전문강사의 ‘예방교육’도 실시하였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앞으로도 유관기관‧단체 등과 지속적으로 협력, 사이버범죄 예방교육등 사이버범죄 근절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참고로,『경북경찰청 사이버범죄 예방교육』은 학교․기업체․기관등 다양한 공사단체에서 연중 인터넷 사이버안전국 홈페이지(www.cyberbureau.police.go.kr)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