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 화재 ‘시커먼 불길 치솟아, 화들짝 대피’

사회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4/17 [15:47]

안동 화재 ‘시커먼 불길 치솟아, 화들짝 대피’

사회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4/17 [15:4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 경북 안동의 음식물자원화시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17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22분께 경북 안동시 풍산읍 마애리 안동시 음식물자원화시설에서 불이 나 2시간만에 진화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불은 공장 내 음식물 냄새를 처리하는 배관용접 공사 중 불꽃이 인근으로 옮겨붙으면서 일어났다.

 

안동시는 화재 발생 직후 시민들에게 "가스 발생 우려가 있으니 인근 주민들은 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는 내용의 문자메세지를 발송했다.

 

경찰은 화재 발생 직전 시설 주변에서 용접하고 있었다는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연이은 화재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발...", "또?", "심각하다", "잘 해결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동시는 화재 발생 직후 "가스 발생 우려가 있으니 인근 주민들은 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