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종시, 2018 사회적경제 청년활동강사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편집실 | 기사입력 2018/04/21 [17:32]

세종시, 2018 사회적경제 청년활동강사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편집실 | 입력 : 2018/04/21 [17:32]
[한국전통예술신문=편집실]세종시 청년협동조합인 청년희망팩토리(이사장 고창빈)는 오는 24일까지 ‘사회적경제 청년활동강사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사회적경제 교육강사 활동을 원하는 지역청년, 세종시에 거주중인 만39세 이하의 청년, 관내 대학 재/휴학 혹은 졸업자이며 모집인원은 12명 내외이다.

또한 사회적경제 기본교육 수료자, 강사교육 활동경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수강 희망자는 (협)청년희망팩토리 홈페에지(yhopef.com/blo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yhopef@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협)청년희망팩토리는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수강생을 선발, 오는 25일 결과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교육은 5월 27일(금)부터 청년희망팩토리(세종시 조치원읍 으뜸길208, 3층)에서 사회적경제 이론 및 청소년 사회적경제 교안연구 및 교재활용, 실습 및 출강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 수료자들이 주민대상 사회적경제 강사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학교 등 지역사회와 연계하는 동시에 강사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본 과정은 세종특별자치시가 주최하고 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경제연구원과 청년희망팩토리가 공동 주관한다.
편집실 k-ala@naver.com

원본 기사 보기:국악디지털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