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5월부터 도시재생 창안대회(도시학교) 본격 운영

- 내달 16일까지 신청 접수받아....6차례 교육 후 6개 팀 선정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4/24 [19:18]

정읍시, 5월부터 도시재생 창안대회(도시학교) 본격 운영

- 내달 16일까지 신청 접수받아....6차례 교육 후 6개 팀 선정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4/24 [19:1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 2018 도시재생 창안대회(도시학교)가 내달 23일부터 본격 운영된다.

▲     © 이미란 기자

시는 개인 또는 공동체의 역량 강화를 통한 효율적인 주민 참여형 도시재생 기반구축과 지속가능한 도시활력증진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시재생 창안대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달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도시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응모 자격은 정읍시에 거주하고 있는 개인이나 공동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단체나 이익단체, 동일 사업으로 국가와 지자체, 기타 재단 등으로부터 신청 사업비 이상의 지원을 받은 단체, 공동체에 가족 단위로 참여하는 경우는 응모할 수 없다.

 

희망자는 도시창안대회 신청서와 참여회원 명단, 사업 계획서, 공동체 활동 소개서 등을 갖춰 제출하면 된다. 서류는 정읍시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 접수 또는 정읍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방문이나 우편(정읍시 충정로 234, 정읍시청 도시재생과)으로 접수하면 된다.

 

정읍시가 주최하고 메이플-스톤 도시협력센터가 주관하는 도시창안대회는 입교 심사와 도시학교, 사업계획 발표와 평가 등으로 추진된다. 사업기획에서 계획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강의와 1:1코칭 등으로 진행한된다.

 

시는 입교심사 등 관련 절차를 거쳐 523일부터 6차례 총 28시간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수료 후에는 심사를 거쳐 6개 팀을 선정하여 시범 사업비(팀당 250만원)을 지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