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 전직지원 힐링워크숍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5 [09:46]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 전직지원 힐링워크숍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5 [09: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지방보훈청(청장 민병원)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4일 제대군인의 전직지원을 위한 힐링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대군인과 가족의 전직지원, 기업체 견학, 힐링투어로 구성 하여 진행되었다. 오전에는 유엔기념공원 참배를 시작으로 “부산커피협동조합” 기업탐방을 통해 제조과정 견학 및 아카데미에 참여하여 관련분야 취‧창업에 관심 있는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울산 간절곶과 고래박물관 관람 및 산책을 통해 취업의욕 고취를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행사에 참여한 제대군인 부부 20쌍(40명)을 대상으로 가족취업의 취지 안내와 함께 취업희망자 파악 등 전직지원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 에서는 제대군인뿐 만 아니라 배우자에 대한 취업역량도 향상시켜 취업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며, 특화된 프로그램과 전문가 초청 특강 등으로 구성된 워크숍과 제대군인의 사회정착과 전직지원을 위한 직업교육, 전직지원금 지급, 고용촉진지원금 지원 등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1577-733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