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장경찰서-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마음동행 힐링타임'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5 [17:30]

기장경찰서-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마음동행 힐링타임'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5 [17:3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기장경찰서(서장 정명시)는2018년 4월 23일 11시 기장경찰서 중회의실에서 경찰, 부산광역시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등 관계자가 모여, 마음동행 힐링타임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마음동행 힐링타임 업무협약은 지역경찰의 누적된 근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치유의 숲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재충전의  기회를 만들어 대민 치안서비스를 향상으로 이어지고자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치유의 숲에서는 트레킹(등산), 산림치유(체조, 걷기, 명상, 레크레이션), 스트레스 검사(자율신경 균형 검사, 혈액 노화·순환 검사) 프로그램 등 체험을 통해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도록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으로지역경찰의 누적된 근무 스트레스의 건전한 해소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되찾고, 경찰을 찾는 치안고객에게 친절하고 안정된 응대와 업무처리로 보답하는 순기능 효과가 기대 된다.


부산기장경찰서장은 “경찰과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가 협업을 하였다는데 큰 의미가 있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경찰의 내부만족 향상이 치안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여, 신뢰할 수 있는 기장경찰, 안전한 기장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고,민경업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장은 변화되어 가는 복잡한   사회에서 본연의 순수한 마음을 찾는 계기가 필요하여 “감정노동자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고민을 할 때”를 생각하는 중에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고맙다고 하였다.

 

지역경찰의 정서적 안정을 통한 더 나은 치안서비스로 이어질 것이 기대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