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포경찰서, 2018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0:28]

군포경찰서, 2018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6 [10:2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군포경찰서(서장 유충호)는 지난 24일 오전 군포경찰서 4층 강당에서 녹색어머니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김공주 연합회장을 비롯해 금년도 새롭게 구성된 녹색어머니회 임원진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전년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앞장선 유공자(15명)에 대한 기관별 감사장 수여, 녹색어머니회 활동사항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며 올 한해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적극 활동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별히 이날은 어린이 교통안전 봉사의 주역인 녹색어머니회 활동을 격려하고자 당동초(5학년, 나예슬) 어린이의 교통사고예방 메시지를 담은 한국무용, 19개교 녹색회장단과 군포 교통관리계 직원들이 함께하는 수신호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환호성과 박수갈채가 강당을 가득 채웠다.

 

2018 군포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관내 19개 초등학교 7000여명 회원들로 구성되어 스쿨존 어린이 교통안전지도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준수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유충호 경찰서장은“매일 아침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어머니들의 헌신적인 봉사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어린이가 먼저인 교통문화’정착을 위해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