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8년 여수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7:03]

2018년 여수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6 [17:0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여수경찰서(서장 김상철)는 2018. 4. 24. (화) 10:00, 경찰서 3층 화합마루에서 김상철 여수경찰서장을 비롯한 여수시청 관계자, 22개교의 녹색어머니 회원 40여명이 참석하여 2018년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선출 및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발대식은 1,2부 행사로 나눠 진행하였으며 1부에서는 여수시의 각 초등학교를 대표하는 녹색어머니 회장단들의 자율 토론 및 투표를 통해 신임 녹색어머니 연합회장 등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였으며 어린이 통학로 안전 확보등에 최선을 다 하기로 다시한번 결의를 다졌다.

 

또한, 2부에서는 지난해 어린이 교통안전활동과 스쿨존 교통사고 제로화에 기여하는등 적극적으로 봉사해 온 장○○ 이임회장등 3명에게 감사장과 기념품을 전달하였으며, 새롭게 선출된 신임 연합회장, 부회장 등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김상철 여수경찰서장은 “경찰에서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부족한 경찰력을 녹색어머니회의 봉사와 도움으로 극복하고 있음에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경찰과 녹색어머니회가 협업하여 스쿨존 사고 제로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신임 박○○ 녹색어머니회장은 “아이들의 등.하굣길 안전을 위해 캠페인 및 홍보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경찰서는 18년 국가안전대진단을 중점으로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보행안전 시설개선 및 안전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어린이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등 스폿 이동식 교통단속과 지속적인 교육,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