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단풍미인쇼핑몰, 5월 가정의 달 할인대잔치

- 다양한 품목 ‘외갓집텃밭’ 꾸러미 세트・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9:14]

단풍미인쇼핑몰, 5월 가정의 달 할인대잔치

- 다양한 품목 ‘외갓집텃밭’ 꾸러미 세트・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4/26 [19:1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아 정읍시에서 직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1번지인 단풍미인쇼핑몰에서 할인 행사를 갖는다.

▲     © 이미란 기자

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쁜 일상에 쫓겨 잊고 지내온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월 기념일에 맞춰 건강한 우리 먹거리를 꾸러미로 구성하여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운영된다.

행사 기간 가정의 달 상품관에서는 최하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혜택도 주어지는데,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배송 서비스를 통해 무료 배달되고, 회원가입 후 구매 시 2% 적립금을 부여한다. 칡즙과 둥근마, 여주, 돼지고기, 여주 등 정읍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한다.

 

특히 가정의 달 기념을 기념해 정읍 외갓집텃밭꾸러미 세트를 선보인다. ‘외할머니의 정성으로 담는다는 자세로 다양한 꾸러미 세트를 구성, 15,000원부터 5만원까지의 가격대로 판매한다. 전통재래식장류, 위 건강, 잡곡, 건강가공, 인절미, 말랑말랑가래떡스틱형 세트 등이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품질과 포장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이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http://danpoongmall.jeongeup.go.kr)로 접속하거나 수신자 무료전화또는 스마트폰(m.danpoongmall.com)으로도 가능하다.

 

한편 201219일에 오픈하여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단풍미인쇼핑몰은 이달 현재 444,700여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105개 업체가 입점해 8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