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주도자기축제, 2018 세종의약 테마전시관 및 건강뷰티 도자체험 행사

홍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18/04/30 [21:48]

여주도자기축제, 2018 세종의약 테마전시관 및 건강뷰티 도자체험 행사

홍승환 기자 | 입력 : 2018/04/30 [21:48]

세종의약문화사업단(최형일 단장)의 주관으로 천년도자의 고장 여주 신륵사 관광단지에서 ‘2018 건강도자체험 및 세종의약 테마전시관’ 행사가 오는 5월 5일 제30회 여주도자기축제 개막식과 함께 시작되어 5월 22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고려시대 초기부터 최고 수준의 도자기를 만들어 온 한국 도자 예술의 도시 여주시는 ‘남한강과 세종대왕 그리고 천년도자의 만남’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도자기 축제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GWC 굿웰케어와 한국건강교육문화원을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연인과 부모님, 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내용으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

 

한편, 여주도자기축제에서는 액운을 물리치는 접시깨기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개막식을 갖고 천년 도자의 여행을 시작한다. 전승도예부터 현대도예 그리고 흙을 이용한 현대 생활에 필요한 일상용품까지 흙으로 만든 다양한 작품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유명인사 도자특별전시전과 여주 도자 명품 특별전, 세락믹기술원의 디지털 융합과 첨단 세라믹 제품 전시는 도자기가 과거의 유산이 아니라 미래의 가능성을 가진 최첨단 기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된다.

 

아름다운 도자기를 즐긴 후에는 뮤지컬 퍼포먼스와 대북공연, 신나는 밴드공연, 댄스공연, 색소폰 연주, 도전 나도 가수다 등 신나는 공연이 축제의 관람자 뿐 아니라 참여자들에게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 좋은 생동감과 신명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도움말 : 강남성심한의원 대표원장 최형일 한의학박사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