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하농원, 고창에서 '제2회 화가농부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한다

임진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5/03 [06:56]

상하농원, 고창에서 '제2회 화가농부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한다

임진미 기자 | 입력 : 2018/05/03 [06:56]

 

▲ 꿈나무들의 동심세계. 사진=상하농원 제공     ©임진미 기자

 

 상하농원,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유치부, 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 24 우수작 선정, 상하농원 전시 및 상품, 상하가족 회원권 증정

  5월 가정의 달 맞아 페이스 페인팅, 배지 만들기, 골목놀이 4종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 마련

 

[임진미 기자] "자연이 키운 상상력! 올해 어린이 화가 농부는 누구?"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박재범)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제2회 화가농부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맞이한 이번 미술대회는 상하농원 어린이 기념행사인 푸른 5월, 꿈꾸는 농원의 일환으로, 청정 자연 속에서 아이들 상상력과 꿈을 키우며 성취감을 독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상하농원 미술대회의 경우  312명이 참여, 수상한 작품 상하농원 입구 전시관에 전시 의미 있는 추억을 남겼다.

올해 상하농원 미술대회는 유치부, 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나누어 진행된다. 주제는 상하 베리 마을에서 생긴 일 현재 상하농원에서 열리고 있는 상하 베리마을 축제의 모습과 느낌을  장의 이미지로 시각화캔버스 위에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도구는 각자 준비해야 하며, 농원 내 농원상회에서 일부 구매할 수 있다.

 

우수작 시상의 경우 부문별로 상하농원상 1, ‘대표농부상’ 2, ‘장려상 5으로 누어 총 24명에게 수여된다. 수상 작품은 상하농원에 전시되며, 다음 해 상하농원 미술대회 포스터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526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 상하농원 제품 꾸러미,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인 상하가족 회원권이 증된다. 미술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어린이는 현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상하농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동심의 세계에 빠져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동물친구 페이스 페인팅과 배지 만들기 체험, 딱지치기, 사방치기, 고무줄놀이, 공기놀이의 골목놀이 4종 체험까지 온종일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에는 만13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이날 기념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마케팅 관계자는 상하농원 미술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어린이날 프로그램은 성장기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감상과 창작을 함께 하는 다채로운 놀이를 통해 올바른 성장을 하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상하농원을 찾은 아이들이 5월의 푸른 봄을 만끽하며 부모님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깨끗한 자연과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의 가치를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하농원에서는 현재 고창 명물인 신선한 블루베리 등 제철 베리류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상하 베리마을 축제 진행하고 있다. 방문객이 청정 자연 속 유익한 체험거리를 통해 다양한 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624일까지 진행된다.

 

#상하농원 소개
2016년 4월 개장한 상하농원은 ‘짓다, 놀다, 먹다’를 테마로 조성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이다. 상하농원은 자연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농원 속 체험교실, 동물농장, 공방, 파머스마켓, 레스토랑 등 건강한 먹거리와 깨끗한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다양하게 구비된 고창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으며 6차산업의 성공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상하농원은 상하농원은 오픈 1년 반 만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먹거리를 제공하고 새로운 농촌문화를 소개하는 상하농원만의 멤버십 서비스 ‘상하가족’을 출시, 상하농원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각의 특색에 맞게 혜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