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죽산농협 농가주부 불우이웃돕기 행사

“쌀 기부 및 수확한 고구마는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 돕기 활용”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5/08 [10:30]

죽산농협 농가주부 불우이웃돕기 행사

“쌀 기부 및 수확한 고구마는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 돕기 활용”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5/08 [10:3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안성시 죽산농협 농가주부 봉사대(회장 정명순)는 지난 4월 27일, 죽산면 죽산리에 위치한 텃밭(1,976㎡)에서 고구마심기 행사를 가졌다.

 

 “죽산농협 농가주부 봉사대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죽산리에 심은 고구마를 가을에 수확하여 수익금으로 관내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행사 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에게 쌀 50포(200kg)를 전달하여 나눔과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죽산면장, 죽산농협 조합장, 죽산농협 농가주부 봉사대원 3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정명순 죽산농협 농가주부 회장은 “날이 갈수록 주위에 어려운 이웃이 늘고 있어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이번에 심은 고구마가 잘 수확되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많이 도와주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죽산면장은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발굴함과 아울러 어려운 이웃을 잘 보살펴 행복한 죽산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