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공항“반부패·청렴문화 정착 위한 청렴 톡(talk) 행사”가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5/18 [17:54]

광주공항“반부패·청렴문화 정착 위한 청렴 톡(talk) 행사”가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5/18 [17:5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한국공항공사(사장 직무대행 : 김명운)는 5.17(목) 홍정표 감사실장 주관으로 광주공항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교육을 실시하고 “청렴선도 공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한 반부패∙청렴실천 의지를 다지는 참여형 청렴 토크(talk)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순회교육에서는 직원과의 적극적인 토론방식을 통한 참여를 유도하여 공유효과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공항안전, 운영 및 입찰 등 각종 분야의 업무 추진시 발생할 수 있는 반부패∙청렴 관련 질의에 대한 토론과 더불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등 다양한 현장의 의견을 사례 중심으로 공유하고 사전예방 및 대처 방법을 적극 논의했다.

김경화 광주지사장은 “겨우내 얼었던 땅을 뚫고 올라오는 새싹에서 봄꽃이 피어나듯, 공사 전 임․직원은 처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청렴에 임할 것”이라고 말하면서,“이번 청렴 토크(talk) 행사를 통해 청렴문화에 대한 문제의식 제고와 해결방안을 전 직원이 공유하고 반부패∙청렴문화를 내재화하여 국민에게 믿음을 주는 청렴공기업 으로 다시 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