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통영 케이블카 개통 10돌, 사회적 가치와 책임 모범적 수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6/04 [17:09]

통영 케이블카 개통 10돌, 사회적 가치와 책임 모범적 수행

편집부 | 입력 : 2018/06/04 [17:09]

통영 케이블카가 개통 10돌을 맞아 지난 4월18일(수)부터 5월31일(목)까지 44일간 실시한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를 통해 현 정부가 추진하는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수행하는데 모범을 보였다.
 
▲ 개통 10주년을 맞아 통영케이블카가 이벤트를 열었다.     ©편집부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영균)에 따르면 지난 4월18일 개통 10돌을 맞아, 국민 케이블카로서의 명성을 얻게 해 준 실질적인 대상들을 위해 1회성이 아닌 내실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했다는 것.

관광버스 기사들에게는 모객 우수 시상금을 50% 증액했고, 당일 생일을 맞은 고객들은 무료로 탑승하도록 했다. 매일 특정 행운번호 10개를 지정해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초대권 5매를 증정했으며 주말에는 통영 특산품도 선물로 추가로 지급했다.
 
또한, 당초 16일이었던 2018년 봄 여행주간 케이블카 할인 기간도 이벤트 기간 내내 연장해 실시했다. 이 와는 별도로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들에게는 별도의 추가 할인을 실시,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민들의 발전과 공생을 위한 노력도 병행했다.
 
공사에서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돌아간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이 약 1억7천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했다.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공사의 사명으로 삼고 있다"는 김영균 사장은 "연화도-우도 보도교 개장에 따른 관광객 유치전략을 수립해 케이블카 이용객 증대에 만전을 기함은 물론 8월중 준공 예정인 통영어드벤처 사업도 차질없이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