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 신천지관련 ‘허위사실 유포’40대남 고발

보도부 | 기사입력 2018/06/07 [17:35]

가평, 신천지관련 ‘허위사실 유포’40대남 고발

보도부 | 입력 : 2018/06/07 [17:35]

 
▲      © 가평투데이

 

가평, 신천지관련‘허위사실 유포’40대남 고발

 

6/13 지방선거 7일을 남겨둔 가운데 신천지관련 허위사실을 유포한 40대 남자가 경찰에 고발됐다.

 

7일 가평군 선관위에 따르면 신천지 허가관련내용과 반대 집회영상물을 자신의 SNS에 계제한 이 모씨(42세)를 해당 후보측 선대위에서 고발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 모씨는 지난 3일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가평기독교연합회 연합 찬양제 및 오페라 갈라 콘서트 행사 일부를 가평군청 앞 가두시위를 겸한 신천지 반대집회 현장”이라며 동영상을 거제하고“현직 자한당 가평군수이자 재선을 노리는 김성기군수가 허가해준 청평에 위치한 신천지 건물 건설을 반대하는 시위가 한창 진행중이다.”는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계제해 공직선거법 제 250조 2항 허위사실공포죄 혐의로 고발되었다.

 

이 씨는 관련내용을 자신의 SNS에 계제한 후, 게시물에 달린 댓글을 보고 관련 내용에 대하여 사실 확인이 필요하다고 인지하고 관련 글과 영상물을 삭제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집회가 있던 당일 현장을 지나다 집회현장에 있던 사람으로부터 전해들은 내용을 자신이 촬영한 영상물과 함께 계제한 것으로 밝혔다.

 

한편 가평군에 의하면‘청평면 청평리 69-16번지 일원 신천지 박물관 허가와 관련, 건축허가 및 개발 행위등 일체의 허가와 관련 접수된 민원이 없다고 밝혔다.

가평]권길행 기자

 


원본 기사 보기: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