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북투어패스로 저렴하고 알차게 즐기는 패키지 정읍여행!

- 시티투어 탑승료·내장사 문화재 관람료 무료에, 케이블카 이용료 할인까지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4:59]

전북투어패스로 저렴하고 알차게 즐기는 패키지 정읍여행!

- 시티투어 탑승료·내장사 문화재 관람료 무료에, 케이블카 이용료 할인까지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6/14 [14:5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이미란기자] 저렴하고 알차게 패키지 정읍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가 주목받고 있다.

▲     ©

전북투어패스는 카드 한 장으로 전라북도 내 전역의 문화유산과 자연, 관광, 숙박, 공연 등을 무료 또는 특별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다. 전북도가 도 내 여러 관광지를 ‘한 곳 더, 한 번 더’ 방문하도록 함으로써 전북관광의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운영 중인 것으로, 토탈관광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관련해 시는 “이달 초순 사계절 테마형 시티투어와 내장사 문화재관람은 전북투어패스 자유이용시설로, 내장산 케이블카는 특별할인가맹점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북투어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시티투어버스의 경우 기존에 지불하던 탑승료(5,000원)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내장사도 문화재 관람료 3,000원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왕복 8,000원인 내장산 케이블카 이용료는 1,000원 할인된다.

 

시 관계자는 “전북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더 싸고 알차게 정읍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양질의 자유이용시설과 특별할인가맹점을 확보하는데 주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자유이용시설과 특별할인가맹점을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전북투어패스 한 장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더욱 다양화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에서는 정읍역 앞 종합관광안내센터를 비롯 내장산관광안내소, 동학농민혁명기념관에서 전북투어패스를 판매하고 있다. 자유이용시설 5개소(칠보물테마유원지, 솔티도예공방, 우리누리문화생활관, 내장사, 시티투어), 특별할인가맹점 59개소, 공영주차장 3개소(연지, 시기, 수성)가 운영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