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해시, “ 2018 한국관광혁신대상 ”최우수상 수상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6/15 [18:19]

동해시, “ 2018 한국관광혁신대상 ”최우수상 수상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6/15 [18:19]
▲동해시가 “2018년 한국관광혁신대상”인프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4일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이 열리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사진제공=동해시청)    © 강원경제신문 이유찬 기자


[강원경제신문] 이유찬 기자 = 동해시가 “2018년 한국관광혁신대상”인프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4일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이 열리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동해시는 지난 4월 한국관광혁신대상 관광인프라 분야에 그동안 추진해 왔던 망상해변한옥촌, 추암 4계절관광지, 동해무릉건강숲, 감성관광 논골담길 등 힐링과 감성을 테마로 한 차별화된 사계절 체류형 관광인프라 확충과 러시아대게마을, 이야기가 있는 여행길 “백두대간 동해소금길”, 묵호야시장, 전천시민휴식공원 조성 등 지역자원을 특화한 관광인프라 자료를 응모한 바 있다.

 

동해시(동해시장 심규언)는 “이번 한국관광혁신대상 수상을 계기로 오랫동안 기억되고 다시 찾고 싶은 고품격 문화관광도시 동해를 실현 하고자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 고 말했다.

 

“한국관광혁신대상”은 UNWTO(유엔세계관광기구), 한국관광학회, 국제관광인포럼, 한국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가 올해부터 공동으로 제정한 국제어워드로 창의와 혁신을 통해 한국관광 발전에 기여한 지자체‧기관‧사업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서비스 ▲마케팅 ▲인프라 ▲콘텐츠 총 4개 분야 13개 부문을 시상했다. 


원본 기사 보기: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