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종시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약속을 지키겠다!”

3대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개원 준비 신호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6 [10:36]

세종시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약속을 지키겠다!”

3대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개원 준비 신호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6 [10: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시민들을 위해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약속을 지키겠다.”

15일 오전 10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8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서 서금택 당선인이 이같이 말했다.

 

 이날 교부식에는 15명(정수 16명, 1명 불참)의 당선인과 2명의 비례대표 당선인이 참석했다. 대부분 당선인 가족과 친지, 관계자들도 동석해 행사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3선거구 김원식 당선인은 빙모상으로 부득이하게 불참.)

 

 교부식은 당선증 전달과 세종특별자치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인사말, 당선 소감 순으로 진행됐다.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 호제훈 위원장이 직접 당선인들에게 당선증을 전달했다. 각 선거구별 당선인들은 단상에 올라 시민들에게 깊이 고개를 숙이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특히 재선에 성공한 서금택 당선인은 제3대 세종특별자치시의회를 이끌 모든 시의원들을 대신해 당선 소감을 밝혔다.

(행사 진행 시간 제약으로 제1선거구 당선인이 대표로 소감을 발표함.)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주민들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신도시‧구도심 간의 균형발전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주민들의 요구와 더불어 시민들의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약속을 지켜나가겠습니다.

 

 

또한 시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해나가면서 의회의 위상을 높이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선거 기간 동안 시민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행사는 당선인 전원 기념 촬영을 끝으로 종료됐다.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관계자는 “다음 주 의원 등록과 함께 7월 3일 의회 개원식 준비에 돌입한다”며 “6월 25일에는 당선자 오리엔테이션도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자 명단(16명)>

▲1선거구 서금택 ▲2선거구 이태환 ▲3선거구 김원식 ▲4선거구 채평석

▲5선거구 차성호 ▲6선거구 이재현 ▲7선거구 안찬영 ▲8선거구 노종용

▲9선거구 윤형권 ▲10선거구 상병헌 ▲11선거구 임채성 ▲12선거구 박성수 ▲13선거구 손현옥 ▲14선거구 유철규 ▲15선거구 이윤희 ▲16선거구 손인수 ▲ 비례대표(2명) 이영세, 박용희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