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8 충북 상반기 근무환경평가 우수부서 시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6 [17:08]

2018 충북 상반기 근무환경평가 우수부서 시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6 [17: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충북도는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도 소속 106개 부서를 대상으로 상반기 근무환경평가를 실시하였다. 이번 평가에서는 본청 7개와 외청·사업소 6개부서가 우수부서로 선정되었으며, 정보통신과가 최우수 부서로 선정되었다.

 

 일하는 방식 개선의 일환으로 2011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사무실 근무환경평가는 사무환경개선, 청결 및 정리 상태, 개인컵 사용 여부 등을 평가항목으로 평가했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 최우수 부서로 선정된 정보통신과는 사용하기 편리한 개인컵 사용 환경을 조성하여 일회용품 줄이기에 앞장섰으며, 또한 깨끗하고 쾌적한 녹색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직원들의 정서함양과 업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실시하고 있는 근무환경평가는 단순한 평가와 시상이라는 틀을 벗어나 근무환경 자율정비라는 기회를 통해 부서원이 함께 더 나은 사무실을 만들고자 노력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한편, 고규창 충북도 행정부지사는 3개 우수부서를 직접 방문하여 격려하는 자리에서 비록 모든 부서가 시상을 받지는 못했지만 다함께 노력한 노고를 치하하며, “분리수거 및 일회용품 줄이기를 보다 철저하게 실시하여 근무환경 뿐만 아니라 지구환경을 지키는 일에도 솔선하는 충북도 공무원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