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사)엘린디와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07:58]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사)엘린디와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8 [07:5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정상균, 평택시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최명훈)은 6월 15일(금) 수련원 세미나실에서 (사)엘린디“하늘바다” 조인진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청소년 복지 증진과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지역사회복지 민간단체와 시 공공기관인 수련원이 협력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복지 증진과 다양한 교류활동을 기획‧추진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이다.
 
(사)엘린디“하늘바다”는 지적장애아동청소년 및 성인을 위한 교육, 문화여가, 치료 등의 전문기관으로 평택에서 정신장애인사회복귀시설 ‘나무’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교류활동도 준비하고 있다. (사)엘린디와 수련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장애‧비장애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을 기획‧추진할 예정이다.
 
당장 6월 24일부터 7월 2일까지 평택을 찾는 러시아 사하공화국 야쿠츠크 청소년 한국어 연수활동을 상호 협력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야쿠츠크의 청소년 15명이 평택을 찾아 수련원에서 숙식을 하면서 한국어 교육과 한국 문화체험, 지역 탐방과 체험활동을 9일에 걸쳐 추진할 예정이다.
 
협약을 추진한 최명훈 원장(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앞으로 수련원이 공공청소년시설로 지역사회에 더욱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한편 청소년재단(사무처장 한존우)과 산하 기관 – 수련원과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과 기관‧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 전문기관들과의 협업을 희망하는 단체나 기관들은 가까운 청소년시설을 찾아 논의 가능하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