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 IP(지식재산)나래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08:36]

부산 IP(지식재산)나래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8 [08: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시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 부산지회(부산남부지식재산센터)가 주관하는 ‘IP나래 지원사업’이 추진된다.

 

IP나래 지원사업’은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사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사업초기부터 지식재산 창업전략을 수립하여 기업별 맞춤형 지식재산권을 경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술경영의 융복합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상반기 IP나래 지원 사업은 3.2대 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인기있는 사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보유중인 기술력에 대한 국내외 시장동향 분석, 지식재산 경영전략 컨설팅을 제공받으며, 기업맞춤형 컨설팅으로 지식재산 경영 교육 등 기업의 성장단계별로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6월 29일까지 한국발명진흥회 부산지회(www2.ripc.org)를 통하여 화면 상단에 있는『지원사업 신청시스템(biz.ripc.org)』으로 접속 후,『부산남부-2018년 IP나래 지원사업 2차 모집공고』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수혜기업은 모집 기업의 2배수를 선정하여 현장실사와 변리사 등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7월말 경 결정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IP나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인에게 4차산업혁명 시대 핵심인 지식재산권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신규사업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부산남부지식재산센터(☎051-645-9683)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