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 구덕초 20일 소리나눔 음악회 열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7:10]

부산 구덕초 20일 소리나눔 음악회 열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9 [17:1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 서구 구덕초등학교(교장 이경미)는 6월 20일 오전 8시50분부터 40분 동안 학교 강당에서 전교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소리나눔 음악회’를 연다.


이 음악회는 구덕초 특색사업인 ‘구덕산 체험과 음악愛로 감성 Up! Jump!’ 프로그램의 하나로, 학생들에게 공교육 속에서 다양한 교육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음악회에는 학교 리딩톤 오케스트라와 뮤직트리 합창단의 공연으로 진행한다.

 

먼저 리딩톤 오케스트라가 스티브 바라캇의 ‘Flying’, 캐리비안의 해적 OST ‘He's a Pirate’, ‘상어가족’ 등 3곡을 연주한다.


이어 뮤직트리 합창단이 귀여운 율동을 곁들여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하늘나라 음악교실’, ‘즐거운 학교 행복한 학교’, ‘하늘친구 바다친구’ 등 3곡을 부른다.

 

이경미 교장은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단원들은 이번 음악회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연습해 왔다”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친구들을 더 이해하고, 서로 소통하며 협동하는 즐거움을 느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