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예담학교 예담학사 개관!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5:40]

대구예담학교 예담학사 개관!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9 [15:4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대구예담학교(교장 고희전)에서 2018년 6월 19일(화) 오전 10시, 예담학사(대구예담학교 기숙사) 개관식이 열렸다. 이날 개관식은 정종철 대구광역시부교육감 및 대구시교육청 관계자, 학부모, 대구예담학교 자문위원, 교직원, 전교생 등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정종철 부교육감의 격려사와 한주완 대구예담학교 자문위원장의 축사에 이어, 학생회장이 대구예담학교 개교와 예담학사 설립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롤링페이퍼와 꽃다발을 정종철 부교육감에게 전달하였다.

...

예담학사는 총 부지 1573.30㎡에 지상 3층, 총 36실 규모로 생활실, 장애인실, 체육장, 다목적실, 자율학습실, 샤워실, 세면실, 화장실 등 공동시설에 무선인터넷, 냉난방 자동제어시스템, 자동출입 통제시스템, 세탁기(건조기), 공기청정기 등의 최첨단 편의시설을 갖췄다.

 

전일제 학생 정원 200명 중 38%인 76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타시도 학생을 우선 배정하고, 대구 관내 원거리 학생 중 희망자에 한해 수용하고 있으며, 기숙사 개관으로 대구예담학교는 전국 단위로 학생을 모집하는 전국 최초이자 유일한 예술․체육 중점 위탁학교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대구예담학교 고희전 교장은 “예담학사 개관으로 전국의 예술대학 지망학생들이 학교교육과정 안에서 진로 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면서 “대구예담학교가 예술․체육 분야 진로맞춤 교육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