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 본격 활동 시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8:09]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 본격 활동 시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9 [18: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서희원)가 19일(화) 순천시 주요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순천시장직 인수위원회는 19일(화)부터 22일(금)까지 4일 동안 허석 순천시장 당선자와 서희원 위원장 등 인수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한 각 과소별 업무보고를 진행한다.

 

업무보고는 시장 당선자가 시정 주요 현안사항을 미리 파악하여 업무 인수인계에 따른 행정의 연속성과 안전성를 유지하고, 시민 불편을 최소화 하기 마련하였다. 그리고 후보 때 제시했던 정책․공약을 시정에 어떻게 접목해 나가 것인지도 함께 검토한다.

 

19일 시작한 첫 업무보고에서 허석 당선자는 “민선7기 순천시는 자치분권과 사회혁신 등 시대적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이며 “무엇보다 시민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좋은 일자리와 복지시스템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수위원회에 대해서는 “시정 인수인계 과정에 시민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인수위원회는 25일(월)부터는 7월 2일로 예정된 민선7기 순천시장 취임식 준비와 함께 민선7기 시정 비전을 마련한 뒤 6월 30일 해산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