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소방서, 여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0 [15:13]

고흥소방서, 여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0 [15:1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고흥소방서(서장 구천회)는 20일 여성소방공무원 등 9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장과 대화의 시간을 위한 오찬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대화의 시간은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여직원들을 대상으로 양성평등 조직문화 확산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복지 및 처우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여직원이 일하기 편한 직장을 만드는데 한걸음 더 나아가고자 마련하게 됐다.

 

대화에서는 현장 활동에서 느낀 정신적‧체력적인 어려움과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위한 의견 청취 및 기타 애로사항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대화와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구천회 소방서장은 “비록 여성이지만 각종 현장 활동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군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전문가로서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줘 고맙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소방공무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맡은바 역할을 충실히 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흥소방서에는 현재 150명의 직원 중 9명의 여성소방공무원들이 화재진압과 구급, 행정업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