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철우 보성군수 당선인, "아이들과 약속 지키겠다"

첫 방문지로 아동보육시설 찾아 함께 시간 보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0 [17:52]

김철우 보성군수 당선인, "아이들과 약속 지키겠다"

첫 방문지로 아동보육시설 찾아 함께 시간 보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0 [17:5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김철우 보성군수 당선인은 지난 19일 당선 후 첫 방문지로 벌교읍에 소재한 아동보육시설인 ‘사랑뜰 휘연’을 방문했다.

 

김 당선인은 지난 5월 이곳을 방문해 당선되면 제일 먼저 찾아오겠다고 했는데, 아이들과 그 약속을 지켰다면서 선거과정에서 군민과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10년째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정의옥 원장은 이 곳 아이들이 성인이 되면 퇴소를 해야 하는데, 장애를 갖고 사회에 적응하는 것이 쉽지 않아 “시설에서 계속 지내는 방법과 퇴소를 하더라도 보성군에서 함께 살아 갈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 당선인은 “미래의 보성 희망은 아이들과 함께 할 때 가능하다면서 우리아이들이 보성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고 걱정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보육·교육환경 개선을 책임지겠다.”고 화답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데 희망의 등불이 되고,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강화하여 군민이 공감하는 희망행정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