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로우주센터 일원, 고흥우주항공축제 열려

7월28일부터 8월1일까지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1 [10:52]

나로우주센터 일원, 고흥우주항공축제 열려

7월28일부터 8월1일까지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1 [10:5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고흥우주항공축제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나로우주센터 일원에서 별, 별 이야기! 가 펼쳐지는 축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개최된다.

 

올해 11회를 맞는 이 축제는 우주라는 특화 테마를 가지고 열리며 지난해 2017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18년도 전라남도 대표축제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축제에도 세계 13번째 우주발사대가 있는 나로우주센터와 나로우주과학관을 주행사장으로 차별화된 우주과학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우주카페, 우주레스토랑, 우주라이브러리 등 프로그램도 새로 선보인다.

 

나로우주센터 발사현장 견학과 나로우주과학관, 로봇 등 체험 난장이 펼쳐지고, 보조행사장으로 국립청소년우주센터, 고흥우주천문과학관, 고흥우주발사전망대 등이 각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아름다운 거금도의 밤 행사와 제4회 해창만캠핑페스티벌, 고흥 k-pop 스타 전국경연대회, 고흥관광 및 우주항공축제 사진공모전 등 부대행사가 성대하게 진행된다. 

 

주행사장 근처에 봉래산과 편백숲, 몽돌해변 등이 있으며 입구에 자연산으로 유명한 나로도항이 있어 식도락가를 부르고, 전남도 민간정원1호이자 6월 관광지로 소개된 쑥섬(애도), 나로우주해변, 염포해변 등이 주변에 있으며 섬을 일주하는 해상관광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축제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흥우주항공축제 누리집 http://festival.goheung.go.kr/ 을 참고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