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뮤직비디오 선보이며 인기 몰이하는 가수 박준 '사랑의 기다림'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8/06/26 [01:31]

뮤직비디오 선보이며 인기 몰이하는 가수 박준 '사랑의 기다림'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8/06/26 [01:3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전국 노래 교실을 노크하고 있는  감성 트로트 싱어 박준의 '사랑의 기다림'이 트로트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사랑의 기다림'으로 인기몰이 중인 가수 '박준' / (주)채널 넘버식스 제공     © 이성훈 기자

 

본격 활동이 오래되지 않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전국의 노래교실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중이며 공영방송 및 노래 교실을 기점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팬들 요청으로 인천 송도 등 여러 풍경을 담고, 요즘 '비비각시'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서정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발표, SNS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메들리 시장에서도 제안을 받아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사랑의 기다림'은 요즘 대세 작곡가 '공정식'의 작품으로 전통 트로트의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다양한 연령층이 따라 부르기 쉽고 듣기도 편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디오 방송을 통해서 먼저 선보인 가수 박준의 '사랑의 기다림'은 이제 각종 케이블 방송과 공중파를 통해서도 곧 만날 수 있으며, 한 계단 한 계단 팬들 곁으로 가는 '박준'은 새로운 전통 가요의 기대주 모습으로 떠오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