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경찰서 근남파출소 근남자율방범대 경북청 ‘도내 3급지 베스트 자율방범대’ 선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28 [09:42]

울진경찰서 근남파출소 근남자율방범대 경북청 ‘도내 3급지 베스트 자율방범대’ 선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28 [09:4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울진경찰서에서는,  6월 28일 울진경찰서 근남파출소 근남자율방범대(대장 손기수)가 경북지방경찰청 주관 상반기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됐다.

근남자율방범대는 부족한 경찰력을 보완하기 위해 내 마을은 내지킨다는 신념으로 연초 해맞이 행사 및 여성안심귀갓길 및 엑스포공원, 남사고공원, 탄력순찰 지점 합동순찰, 청소년 선도 보호활동 등을 협업하여처리 하는등 다방면으로 노력 한 결과 이번 베스트 자율방범대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현재 경찰청에서 추진 중인 대()여성 악성범죄 집중 단속기간을 맞아 경찰서 범죄예방진단팀(CPO)과 관내 공원 화장실 및 피서철 물놀이장소의 여성 불안환경요소를 점검하는 등 맞춤형 범죄예방활동에도 협력하고 있으며, 근남자율방범대장은 앞으로도 지역치안 발전을 위해 자율 방범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울진서장은 생업과 가정이 있음에도 지역사회 안전과 민경협력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시는 자율방범대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부족한 경찰력을 보완하는 자율방범대에 아낌없는 지원으로 안전한 울진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