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러시아 청소년 문화예술 교류 공연

여주한글시장에서 한,러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공연을 즐겨보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08 [08:05]

한국,러시아 청소년 문화예술 교류 공연

여주한글시장에서 한,러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공연을 즐겨보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08 [08:0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여 기획되는 행사로서 여주의 청소년들과 러시아청소년예술단의 문화교류차원의 행사이다.

 
러시아 청소년 참가자는 나호트카 시 예술학교 소속으로서 FIRSTLINE 무용단 5개 그룹 참여
MEGA DANCE’ 초등학생 ‘오바짜야’ 초등학생 EKZERSIS’중고생 ‘NAXT’초등학생 등 지도교사 포함하여 100여명 과 여주의시의 청소년들은 소울댄스아카데미,세종고등학교 미인세 댄스동아리와,세종태권도장 시범단 그리고 한글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탭댄스 공연 등 출연진만 총 200여명이 출연한다.
 
본 행사는 한러 청소년들의 행사이며 여주시의 청소년들이 해외문화교류에 대한 자부심으로 인하여 한 층 문화적 성장을 기대하고 여주시민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의 기회가 될 것이다.
 
모처럼 만들어진 기회를 온 가족이 함께 한 여름 밤에 한글시장에서 진행되는 청소년들의 문화를 즐길만 하겠다.
 
이는 여주한글시장(회장 박흥수)과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단장 경상현)이 마련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경기도,여주시 가 주최하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사업으로서 지역의 문화와 관광자원 및 특산물 등과 연계하고,시장의 고유한 특성을 발굴해서 국 내외 관광객들이 관광과 쇼핑이 가능하도록 육성하는 사업을 말한다.
 
 
행사와 관련한 궁금 사항은 031-886-7484 번(여주한글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