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션 ! 광주의 방방곡곡, 맛·멋·흥을 전 세계에 알려라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09:29]

미션 ! 광주의 방방곡곡, 맛·멋·흥을 전 세계에 알려라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3 [09:2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광주광역시와 광주관광컨벤션뷰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문화·예술의 가교 역할을 책임질 해외 유학생 관광·문화 홍보단 출범식을 개최한다.

그 동안 ‘중국과 친해지기’사업 일환으로 중국 유학생 대상으로 추진했던 사업을 중국, 베트남, 몽골, 우즈벡,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등 6개국 27명으로 구성된 세계 해외 유학생으로 확대하여 광주의 우수한 문화, 관광자원을 홍보 할 예정이다.

글로벌 관광트랜드를 반영할 수 있는 광주 내 관광인프라 답사 및 광주 특화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체험형 관광목적지 광주 이미지 고취를 위한 다양한 홍보 콘텐츠도 함께 만들어보며,

지역의 대표 축제인 충장축제, 프린지페스티벌, 비엔날레 등 다양한 행사 참여 및 ‘K-POP 댄스배우기’, ‘K-뷰티 메이크업 따라하기’ 등 광주체험관광프로그램 체험 후기를 UCC로 제작하거나 광주의 숨겨진 멋· 맛·흥을 뷰로 운영 SNS 및 포털사이트, 개인 블로그, 자국 홍보채널을 활용해 게시하여 문화 관광의 메카, 광주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노원기 뷰로 사무처장은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해외 유학생들이 모인만큼 광주 방방곡곡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광주의 무한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홍보 대사 및 국가 간 우호 관계를 위한 주춧돌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