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군, 청소년어울림마당‘樂 Festival’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8 [09:48]

울진군, 청소년어울림마당‘樂 Festival’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8 [09:4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21일 오후 4시 연호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관내 초 ․ 중 ․ 고 청소년동아리들과 청소년, 지역민이 함께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한 여름 밤의 “樂 Festival”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진군이 주최하고, 울진군청소년지킴이가 주관하는 <울진군청소년어울림마당>은 해마다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청소년들의 축제로, 청소년 동아리 활동기회를 지원·육성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증진과 또래 간 커뮤니티 형성에 기여해 왔다.

 

이번 락페스티벌 행사는 울진초 초록밴드, 월송초 Full moon, 후포초 푸른 하늘, 죽변고 이칸도, 후포고 레미언스, 울진고 로브레이커, 울진중 밸런스 등 관내 청소년동아리가 참여하여 한여름 찜통더위를 날려줄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헌원 사회복지과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 지역 청소년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면서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과 힐링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