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태백시, 민선 7기 시장 공약사항 실천 방안 토론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0:33]

태백시, 민선 7기 시장 공약사항 실천 방안 토론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06 [10:3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소통과 화합·변화와 성장 새로운 태백’을 주도하는 태백시는 류태호 태백시장 주재로 민선 7기 시장공약사항에 대한 실천 방안 토론회를 6일 오전 8시 4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민선7기 공약의 추진계획을 검토하고 시민들과 약속인 공약실행을 본격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토론회는 총 5대 분야 57개 공약사항에 대해 해당부서에서 1차 검토, 계획한 내용을 바탕으로 사업의 추진방향이나, 추진내용의 적합성, 타당성 등을 다시 점검하는 시간을 갖게 되며, 공약 실천을 위한 다양한 방법과 보다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간부 공무원들의 종합 토의로 진행된다.

앞서 류태호 태백시장은 지난달 30일 부서장들이 참석한 회의석상에서 이번 공약실천 토론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며, “시민들과 약속한 민선7기 공약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제고하고 새로운 태백, 책임감 있는 시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과 “시장 공약에 한정하지 말고 시 전체적으로 시급을 요하거나 중요한 사업에 대하여도 심도 있게 검토해 줄 것”을 주문한 바 있다.

태백시는 이번 토론회에서 다양하게 논의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공약 실천계획에 반영하고, 이를 토대로 부서별 세부실천계획을 작성하여 이달 말 안으로 민선7기 시장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한편 류태호 태백시장이 지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공약한 사항은 한반도 신경제지도 연계공약 3건 지역협의체를 활용한 폐광지역 발전 디딤돌 구성 4건 내 삶을 바꾸는 생활공약 8개 부문 15건 우리 동네 바꾸는 지역별 공약 19건 함께 전진하는 태백 6건 등 총 57건 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