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남부서, 제65대 안정민 경찰서장 취임식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6:54]

대구남부서, 제65대 안정민 경찰서장 취임식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06 [16:5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대구남부경찰서에서는 제65대 안정민 경찰서장을 맞이하는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8월 6일(월) 10시부터 시작된 취임식 행사는 2층 경찰서장실에서 먼저 출입기자간담회와 협력단체장간담회를 실시한 후 소회의실로 자리를 이동해 취임식 본 행사를 개최하였다.
 
 취임사에서 안정민 경찰서장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할 것, 선진 치안활동으로 시민의 안전과 법질서를 확보할 것, 인권 중심의 업무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데 동참해줄 것을 강조하며 경청·소통·배려로 근무하고 싶은 건강한 직장을 만들어 내·외부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안정민 경찰서장은 대구 출신으로, 대건고등학교 졸업 후 경찰대학교 졸업 2기로 경찰에 입직하였다. 그동안 대구북부경찰서 경비교통과장, 대구 지방경찰청 작전의경계장, 경비경호계장을 맡았고 2017년 총경으로 승진한 후 경북 영양경찰서장으로 잠시 대구를 떠났다가 이듬해 다시 대구로 돌아와 대구지방경찰청 생활안전과장으로 근무하였으며 이번에 남부경찰서장으로 발령 받았다.
 
 안정민 경찰서장을 새로운 서장으로 맞이한 대구남부경찰서는 주민의 안전에 대한 요구와 치안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맞춤형 치안활동에 매진하며 시대 흐름에 맞는 적극적 시책을 수립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