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진태의원 보좌관투신, 휴가 중 아파트 옥상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8/07 [16:02]

김진태의원 보좌관투신, 휴가 중 아파트 옥상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8/07 [16:0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의 6급 비서인 A씨(37)가 7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A씨는 과거 주식투자에서 실패한 것을 계기로 파산에 이르자 이를 비관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0시40분 경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한 아파트 화단에서 쓰러져 숨진 채 인근 주민에 발견됐다. A씨가 투신한 것으로 추청되는 장소에서는 휴대폰과 소주병 등이 발견됐지만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유족들은 경찰 조사에서 “10여년전 시작한 주식투자 실패로 파산하고, 이를 비관해왔다. 올 봄에도 서울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유족들은 “직업과 아무 관련 없으니 언급하지 달라”며 부검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김 의원의 운전 담당 6급 비서관으로 휴가 중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김 의원은 지난달 31일 출국해 네팔에 체류 중이다.

 

한편, 김 의원은 아직 자신의 보좌관 사망 소식에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태다. 그는 지난달 25일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의 사망 소식을 기리며 자신의 SNS에 “모든 짐을 내려놓고 편히 쉬시길”이라고 애도하는 글을 적은 바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