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속초해경,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제“주의보”연장 발령

동해안 너울성 파도 연장에 따른 안전활동 강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09 [17:06]

속초해경, 연안 안전사고 위험예보제“주의보”연장 발령

동해안 너울성 파도 연장에 따른 안전활동 강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09 [17:0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속초해양경찰서(서장 백학선)는 8. 9(목) 10:00 ~ 8월 10일(금) 24:00까지 너울성 파도가 연장됨에 따라 기존 시행중이던 위험예보제(주의보) 기간을 연장 운영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중인 위험예보제는 연안사고 안전관리 규정에 의거 지난 7월 13일 관내 해수욕장 全 개소 개장에 맞춰 “관심” 단계를 발령 한 이후 동해안 집중호우 및 너울성 파도로 인하여 8. 6 ~ 8. 8까지 한차례 주의보로 격상 운영하여 안전관리 임무를 수행중이였다.

 

금번 주의보 연장에 따라 관할 지자체와 협의를 통해 각 도로 전광판․마을방송 시스템 활용 위험예보 관련 홍보문구 표출을 연장 실시하였다.

 

속초해경서의 경우 화진포, 속초, 낙산, 하조대 등 4개 해상구조대 및 파출소 해안순찰을 강화하는 한편, 자체 홈페이지, 파출소 전광판 등을 이용하여 관내를 찾는 많은 관광객이 위험에 대해 주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속초해양경찰서장은 “동해안 너울성 파도가 연장됨에 따라 너울성 파도 영향이 있는 일부 방파제, 해수욕장에 대해 출입을 자제하여 주시고 안전요원 통제에도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강조 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