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성전자, 싱가포르에서 '갤럭시노트9' 출시 행사 개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8/12 [10:36]

삼성전자, 싱가포르에서 '갤럭시노트9' 출시 행사 개최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8/12 [10:36]

 

▲ 가수 김종국이 10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파워 위드 더 스타’ 행사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스마트폰을 이용해 관람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삼성전자(005930)는 10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유명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 초대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에서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출시 행사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파워 위드 더 스타(Power with the Stars)’라는 이름으로 현지 미디어·거래선·소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현지에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배우 박민영이 참석해 갤럭시노트9의 핵심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김종국은 스마트 S펜을 활용해 참석자들과 함께 셀피를 촬영하고, 본인이 S펜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어 배우 박민영은 개인의 바쁜 일상과 스케줄을 갤럭시 노트9을 활용해 관리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에 앞서 15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비보시티(VIVO CITY)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노트9뿐 아니라 스마트 워치 ‘갤럭시워치’,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탭 S4’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현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다.


이와 함께 현지 사회공헌 활동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명 캠페인을 통해 10만명 참여 목표를 달성할 경우, 노인들을 위한 병원과 복지재단 등 5곳에 10만싱가포르달러(약 8237만원)를 기부할 예정이다.
 
또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동남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출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