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른이지만’ 양세종, 귀염뽀짝 만취 연기에 여성시청자 심쿵&광대 승천!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8/14 [20:59]

서른이지만’ 양세종, 귀염뽀짝 만취 연기에 여성시청자 심쿵&광대 승천!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8/14 [20:59]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양세종이 상상초월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만취연기로 여심을 무장해제하며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다.

 

첫 방송 이후 매 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 강좌 자리를 굳건히 차지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양세종의 만취연기와 함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여심을 또 한번 저격, 안방극장에 핵폭탄급 웃음과 함께 설렘을 선사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3-14회에서 공우진(양세종)은 서리(신혜선)를 향한 운명적인 끌림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서리를 지키는 흑기사로 맹활약을 펼쳤다. 극 중에서 무대 대자인 사무소 채움의 의뢰인으로 등장한 클라이언트(권혁수)는 순진무구한 서리에게 추파를 던지며 핸드폰을 가져다 달라는 핑계로 저녁 식사 장소에 초대했다. 이 소식을 알게 된 공우진은 급 전투모드로 변신, 인성이 쓰레기라고 소문난 클라이언트와 서리와의 만남을 걱정하며 두 사람의 약속 장소에 당당히 나타나 자리에 합류하게 된다. 레이저 눈빛을 장착한 채 클라이언트의 얼굴 점을 코딱지인줄 알았다며 비아냥거리던 공우진은 급기야 그가 자리를 비운 사이 와인 잔에 핫소스를 때려 붓고는 건배를 제안하며 와인을 원샷했다.

 

여기까지는 퍼펙트한 클라이언트 퇴치작전이었다. 하지만 가게를 나서던 우진이 너무나 멀쩡하고 젠틀한 모습으로 비가 오락가락 한다며 칵테일 잔에 꽂힌 장식용 우산 이쑤시개를 뽑아 들고 밖으로 나가면서 역대급 명장면이 탄생한다. 평소 알코올 해독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던 우진은 와인 2잔에 이미 만취한 상태였던 것.

 

우진의 첫 번째 술주정은 바로 미친 듯이 숨고 필사적으로 도망가기였다. 연인들 사이에서 자주하는 ‘나 잡아봐라~’ 놀이를 연상시키는 우진의 도망가기 기술은 가히 수준급이었다. “안취했는데. 이제 진짜 안도망가요”라고 말하는 동시에 서리에게 잡혔던 겉옷까지 벗어 던지고 도망가는 우진의 장난끼 가득한 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이어서 우진은 집으로 가는 대신 잔디 깔린 축구장으로 입성, 집에 들어가는 것 마냥 신발까지 벗고 조심스레 잔디밭에 벌렁 드러누워 잠에 든다. 그 와중에 아기처럼 쌔근쌔근 잠든 사랑스러운 우진의 모습에 대한민국 모든 누나들의 입에서는 ‘오구오구’라는 리액션이 절로 흘러 나왔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서리가 끄는 리어카에 실려 세상 평온하게 자는 모습은 우진의 만취연기 3단계로 대미를 장식했다. 자신의 침대인 것 마냥 가장 편안해 보이는 자세로 깊은 잠에 빠진 우진과 우진이 실려(?)있는 리어카를 끌고 가던 서리의 장면은 웃기면서도 왠지 모를 풋풋한 설렘을 전달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웃음 폭탄과 심장이 말랑말랑해지는 로맨스까지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양세종의 3단 만취연기의 포인트는 말을 하거나 행동을 할 때 엄청 멀쩡한 듯 보인다는 것에 있다. 안취했다고 말을 하거나, 잔디밭에 눕기 전에 신발을 벗는 등 모든 행동들이 지극히 정상적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취해서 하는 행동이라는 반전이 있는 것. 여기에 양세종 특유의 진정성이 묻어나는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시너지를 발휘, 역대급 명장면이 탄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만취 에피소드로 우진과 서리와의 관계에 어떤 진전이 생기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열일곱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男’, 이들이 펼치는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오늘 밤 10시에 15-16회가 연속 방송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