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트로트 대세 인증! 가수 홍원빈 '가요무대' 이어 '열린 음악회' 출연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8/08/15 [18:11]

트로트 대세 인증! 가수 홍원빈 '가요무대' 이어 '열린 음악회' 출연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8/08/15 [18:11]

▲ KBS '가요무대'에서 호평을 받은 가수 홍원빈 / 케이홍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성훈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13일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서 홍원빈이 열창한 '나그네 설움'이 관계자는 물론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이슈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주현미, 정수라, 박현빈, 오승근, 이용복, 박일준 등이 출연해 '환희의 노래'를 함께 불러 듣는 이로 하여금 행복을 느끼게 해주었다.

 

모델 출신 가수라는 수식어에 가창력을 소유한 홍원빈은 신곡 '배웅'을 발표하며 꾸준히 가요무대 출연과 함께 MBN 동치미' 등 음악프로그램과 예능을 넘나들며 팬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도 신곡 '배웅'이 발표되자마자 방송과 노래교실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행복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홍원빈은 여름 무더위 속에서 KBS '열린 음악회'를 녹화하고 19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색다른 모습과 함께 열정에 무대를 만나볼 수 있어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 같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로트, 성인가요, 성인, 가요, 가수, 홍원빈, 가요무대, 가수홍원빈, 동치미, 열린음악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