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거가대교서 5시간 넘게 음주난동…실탄 발사·특공대 투입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9/11 [15:41]

거가대교서 5시간 넘게 음주난동…실탄 발사·특공대 투입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9/11 [15: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술을 마신 채 트레일러 차량을 몰고 부산과 경남 거제를 잇는 거가대교와 인근에서 난동을 부린 50대 운전자가 5시간 만에 경찰에 제압됐다.

 

11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10일 오후 11시 52분 부산 강서구 가덕해저터널 인근에서 거가대교 시설공단 차량과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정차한 트레일러 차량이 발견됐다.

 

차량 내부에는 50대 운전자 A씨가 타고 있었으나 문을 잠근 채 경찰의 하차 요구를 거부했다.

A씨는 발견 20여 분 전에 경찰에 전화해 술에 취한 목소리로 상담을 요청했다가 자신의 위치를 설명하지 않고 신고를 취소한다며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어 경찰이 추적에 나선 상태였다.

 

경찰은 40여분간 대치가 이어지는 가운데 A씨가 다시 운전을 시작해 순찰차를 들이받자 트레일러 운전석 앞바퀴를 향해 공포탄 1발과 실탄 3발을 발사했다.

 

그러나 A씨는 운전을 멈추지 않고 차량을 경남 거제 방향으로 몰고 갔고 5시간여가 지난 11일 오전 4시 58분께에는 거가대교 위에서 가다 서기를 반복하며 바다로 뛰어내리겠다고 했다.

 

저도 터널에서 경남 거제 방향으로 500m가량 떨어진 지점이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특공대는 A씨가 바다에 투신하려고 차량 문을 여는 순간 차량 내부로 진입한 뒤 다른 경찰과 함께 제압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막혀있던 도로는 이날 오전 6시 30분에 정상 소통이 이뤄졌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