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카드 포인트로도 전기차 충전 가능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16:05]

카드 포인트로도 전기차 충전 가능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9/17 [16:05]

 

▲    지난 3월 경남 창원시청 주차장에서 충전 중인 업무용 전기자동차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환경부는 오는 18일 LG사이언스파크에서 3개 포인트사, 2개 카드사와 ‘전기자동차 충전요금 결제 다양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한다고 밝혔다.

 

협약에 참여하는 포인트사는 3곳으로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 SK플레닛의 ‘오케이캐쉬백’, SPC클라우드의 ‘해피포인트’이고, 카드사는 2곳으로 신한카드와 삼성카드다.

 

이번 협약이 성사되면 신용카드 사용 실적 등을 통해 얻는 포인트로도 충전요금 결제가 가능해진다. 지금까지는 신용카드로만 충전을 할 수 있었다.

 

환경부는 올해 12월까지 각 기업과 시스템 개발, 연계 ,정산 등 포인트 결제에 필요한 협의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의가 마무리되면 2019년 1월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