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진영이 팬옷예쁘다며파는곳 알려달라는 팬들에게 본인 옷을 주는 이유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0/04 [16:46]

홍진영이 팬옷예쁘다며파는곳 알려달라는 팬들에게 본인 옷을 주는 이유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0/04 [16:46]

▲     © 홍진영 SNS캡쳐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 홍진영(33) 씨가 공구를 추진하려다 무산돼 본인 옷을 팬들에게 주기로 했다. 홍진영 씨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입은 옷을 설명했다.

 

그는 "이거 트레이닝복 문의를 진짜 많이 해주셔 가지고 올려요"라며 "이거 동대문에서 샀거든요 근데 이뻐 가지고 색깔별로 하나씩 산 거에요"라고 썼다.


홍진영 씨는 지난달 30일 하얀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사진을 올렸는데 옷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왔다고 적었다. 이어 그는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공구를 시도해보겠다고 말했다.


다음 날 홍진영 씨는 "여러분!! 제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요 사실 공구라는 게 알아보니깐 영 시간상으로 여유가 많을 땐 가능하겠지만 지금 제 현실에선 불가능할 거 같아요"라며 트레이닝복 공구를 못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대신 그는 죄송하다며 본인이 입고 있던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에게 보내주겠다고 말했다. 많은 이들이 홍진영 씨의 글에 댓글을 달며 트레이닝복을 원하고 있다.


홍진영 씨는 셀럽답게 화장법부터 패션까지 많은 부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트레이닝복도 유명 브랜드가 아니지만, 홍진영 씨가 입어 큰 관심을 받았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