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경찰,「어르신 핵교」활동으로 노인 안전강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07:46]

고흥경찰,「어르신 핵교」활동으로 노인 안전강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0/12 [07: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고흥경찰서(서장 임경칠)에서는최근 노인 대상 학대‧교통사고‧실종 등 사건사고의 위험도 증가로 노인 대상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10. 11. 13시경 금산면 연홍도 회관을 방문하여「어르신 시골경찰 핵교」실시하였다.

 

「어르신 시골경찰 핵교」는 경찰관들이 직접 마을회관으로 방문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범죄예방교실 등을 실시하는데1교시는 웃음전파 강의 ‧ 레크레이션, 2교시는 노인학대 예방 및 대처법,

3교시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4교시는 보이스피싱 예방 및 대처교육5교시는 O/X퀴즈 및 간식시간 으로 이루어져있다. 

 

 

등암마을 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최근에 일어난 사례들을 구성으로하여 예방법 및 대처법등을 교육하였고, OX퀴즈를 통해 홍보물품등을 배부하며참여도와 강의효과를 극대화하였다.

 

고흥경찰서(서장 임경칠)은 “전국 초고령 지역의 특수성에 맞는 찾아가는치안서비스 제공으로 맞춤형 경찰활동을 전개하여 사회적 약자인 노인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고흥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흥경찰서(서장 임경칠)는 범죄예방교육, 웃음전파 강의로 이루어진 「어르신 시골경찰 핵교」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어르신-경찰관과의 만남의 場을 통해 노인 상대 범죄예방 및 안정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