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체전 흥행몰이 지역민 하나되어 붐업 조성

국민적 관심사 높은 양궁 및 사격대회 개최, 전국 관람객 유치 앞장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3 [08:29]

전국체전 흥행몰이 지역민 하나되어 붐업 조성

국민적 관심사 높은 양궁 및 사격대회 개최, 전국 관람객 유치 앞장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0/13 [08:2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임실군이 제99회 전국체육대회와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흥행을 위한 ‘붐업’ 조성에 앞장선다.

군은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내 경기장에서 열리는 경기에 지역주민과 군청 직원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는 한편 임실군 주요 관광지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임실에서는 대한민국 효자종목인 양궁과 사격대회가 열린다. 군은 이들 종목이 국민적 관심사가 매우 높은 만큼 경기 관람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보고,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

오수면에서 열리는 전국양국대회는 최근 준공식을 가진 전라북도 국제양궁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국제양궁장은 2004년 박성현 선수가 아테네 올림픽에서 쏘아올린 금빛 활이 시작이 돼 2013년 건립계획을 마련하여 총사업비 98억원을 투입, 부지조성 및 주경기장, 실내훈련장 등 경기운영시설 등으로 조성됐다.

사격대회가 열리는 청웅면 전라북도 종합사격장은 해마다 사격을 즐기는 관광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체전을 통해 전국적인 홍보효과가 클 전망이다.

임실군은 전국체전의 흥행을 위해 군청 실과원소 직원과 지역 사회단체,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어 적극 참여한다.

임실을 찾는 선수과 관람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임실읍과 오수면, 청웅면을 중심으로 음식점 등의 위생 및 친절, 맛깔난 음식 등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임실N치즈축제가 끝난 후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등 주요 관광지를 재점검하는 등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지난 9일 끝난 임실N치즈축제에 34만여명의 관광객을 유치한 임실치즈테마파크 일대에도 천만송이가 넘는 국화꽃들을 보기 위해 연일 관광객을 몰리며 전국체전과 더불어‘끝나지 않는 축제’를 재연하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이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선수와 가족,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며 “전국체전 흥행을 위해 임실군이 앞장서서 분위기를 조성하며, 임실을 대한민국 명품 관광명소로 알리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