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형 망언' 강한나, SNS 비공개 전환

연예,문화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2:18]

'성형 망언' 강한나, SNS 비공개 전환

연예,문화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1/01 [12:18]

▲     © 방송인 강한나가 SNS를 탈퇴했다. 사진=강한나 SNS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일본에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강한나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강한나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최근 올린 셀카 사진을 삭제한 뒤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또 트위터 자기 소개란에서 '한국인 일본 탤런트'라는 문구를 삭제하고 계정을 비공개로 돌렸다.

 

앞서 강한나는 지난 27일 방송된 일본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한국에서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 사이에서도 성형이 성행하고 있다. 내가 알기로는 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성형을 한다. 한국 연예인 친구들이 많은데 만날 때마다 얼굴이 변한다"고 말해 도마에 올랐다.

 

그러면서 "한국에서 걸그룹을 결성할 때 성형을 하지 않은 멤버를 꼭 포함시킨다. 그 멤버가 또 인기가 있다. 자연스러운 거다. 그런 아이는 애교가 많다"고 말했다.

 

강한나의 발언은 국민적인 공분을 일으켰고 결국 "강한나를 한국에서 추방시켜달라"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등장했다.

 

이에 강한나는 SNS를 비공개로 바꾼 후 모습을 감췄다. 강한나는 논란 이후 어떠한 대응도 하지 않은 채 침묵을 지키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