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다닐로바, 시선강탈 미모…‘엘프 아냐?‘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9:20]

안젤리나 다닐로바, 시선강탈 미모…‘엘프 아냐?‘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1/07 [19:20]

▲     © ▲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갓세븐 뱀뱀 ⓒ 안젤리나 다닐로바 SNS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러시아 모델 출신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대한외국인' 제작발표회에서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연출 김재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눈길을 끌만한 말을 하지는 않았으나 놀라운 실물 미모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SNS 사진에도 시선이 집중됐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최근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 연한 메이크업에도 눈을 뗄 수 없는 극강 미모를 자랑한다. 오똑한 코와 도자기같이 투명한 피부, 분위기 넘치는 깊은 눈 등 넘치는 매력에 현실 속 엘프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찬사가 이어진다.

 

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인같은 외국인들이 한국 연예인드로가 펼치는 퀴즈쇼다.

(제보) 카카오톡ID 8863051

e-메일: s1341811@hanmail.net

여러분의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