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23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11/12 [18:44]

정읍시, 23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11/12 [18:4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이미란기자] 농민단체연합회(회장 이석변)와 축산단체연합회(회장 이영균)는 지난 11일에 농업인의 날을 맞아 천변어린이축구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제23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     © 이미란 기자

정읍시 농민단체와 축산단체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행사는 농업과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농업인 단체의 화합을 꾀함은 물론 회원 간 영농정보를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우수 농․특산물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시식회와 할인판매 등을 실시하여 지역농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도 있었다.

▲     © 이미란 기자

개회식에서는 농업현장에서 모범을 보이고 지역농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정읍시 친환경연합회 김용규(이평)을 비롯한 6명이 농업인이 시장표창을 받았다.

 

또 전 농민단체연합회 김봉한(감곡) 회장이 농업인대상을, 농정과 귀농귀촌팀장 박경철 씨를 비롯한 5명의 공무원이 농민․축산단체연합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유진섭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23회 농업인의 날 행사를 시민과 함께 축하하며, 이번 행사는 특히 매년 나누어져 별도의 행사를 개최했었는데 통합하여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함에 감사드리고 농업을 살리기 위한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장에서는 ‘너는 내 남자’를 부른 가수 한혜진 씨와 조연비씨의 사회로 행사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한 해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