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선일보 갑질 손녀 사건에대해 강력히 규 탄해주세요 국민청원 등장…"반드시 진상 규명해야"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1/22 [13:51]

조선일보 갑질 손녀 사건에대해 강력히 규 탄해주세요 국민청원 등장…"반드시 진상 규명해야"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1/22 [13:5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방정오 TV조선 대표이사 전무의 딸이 운전 기사에게 폭언한 내용이 알려지자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이를 규탄하는 내용의 청원이 이어졌다.

 

2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조선일보 갑질 손녀 사건에 대해 강력히 규탄해 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청원인은 "10대 초반에 아주 어리고 철이 없을 땐 한 소녀일 뿐이지만 세월이 흘러 성인이 됐을 때 이런 인권모독행위를 누구나 당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정말 두렵다"며 "반드시 진상 규명을 해야한다"고 주장했다. 해당 청원은 오후 1시 기준 2000여 명을 넘었다.

 

이 밖에도 '조선일보 손녀 미성년자는 폭언과 막말도 용서가 되는 건가요?’'란 제목의 청원에는 "어른한테 기본적인 예의를 모르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본다"며 "녹음파일을 넘겼다는 이유로 법적 대응을 언급하는 것에 화가 나며 권력을 가지고 있다고 사람을 하찮게 대하는 태도에 문제가 있다"는 내용도 올라왔다.

 

앞서 방정오 전무의 초등학생 딸이 운전 기사에게 폭언한 내용이 담긴 음성파일이 21일 언론을 통해 공개됐다. 

 

음성 파일에서 방정오 전무의 초등학생 딸은 "일단은 잘못된 게 네 엄마, 아빠가 널 교육을 잘못시키고 이상했던 거야. 돈도 없어서 병원하고 치과도 못 갔던 거야. 가난해서"라며 운전기사의 부모를 비하하는 발언이 담겨있다.

 

파문이 확산되자 조선일보 측은 "미성년자 아이의 부모가 원하지 않는데도 목소리를 공개해 괴물로 몰아가는 것은 너무 지나친 보도라고 생각한다"며 "사생활 침해 등 법적인 대응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